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연평균 2회정도 지금까지 15개 이상 나라를 여행했던 저로서는 이번 여행도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았답니다.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을 번갈아 하는 타입이라 패키지 여행의 장단점을 잘 알고 있었기에 여느 여행과도 별반 차이 없겠구나 생각했었죠.
미국에서 캐나나, 총 12개주, 이동거리 약 4500km 그것도 자동차로 이동하는거라 이번 여행은 힘든 여행이 되겠구나 걱정도 되었었죠. 그러나 여행을 마치고 난 후 지금의 제 기분은 정말 최고랍니다. 8박 내내 넓고 쾌적했던 호텔, 만난 식사, 핵심여행지만 쏙쏙 있었던 코스 등등 모두 만족스러웠죠. 특히나 여행이 즐거웠던건 이름만큼이나 친근하게 느껴졌던 "이철수 가이드님" 덕분이었어요.
절대동안에다가 4500km를 직접 운전하면서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았던 최강체력을 가지신 이철수 가이드님 덕분에 여행 내내 즐거웠지요. 장거리 운전에 피곤하셨을텐데도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 투어까지 해주셨어요.. 덕분에 평소 보기 힘들다는 쌍무지개 뜬 나이이가라 폭포와 해질녘 금빛 찬란한 맨하탄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 이철수 가이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언젠가 타임 스퀘어에서 새해를 맞이하러 가는 여행을 다시 한다면 꼭 이철수 가이드님께 연락을 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