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인천공항 출발부터 비행기 연착이더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마지막 까지 비행기가 연착되어 조금은 짜증이 났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했던가.....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너무 많은 장가계와 원가계의 칭송만 듣다 막상 가서 본 느낌은 역시나 기대를 너무 많이 하면 안된다 였다.
뭐 든 그냥 암 생각없이 봐야 있는 그대로의 감흥믈 느낄 수 있는건데....
영화 아바타 속의 장가계랑 비교를 하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겼고,
영화속의 신비로움과 웅장함을 그대로 볼 수 있을거란 기대가 오히려 감흥을 조금은 낮줘준게 아닌가 싶다.
그렇지만 장가게는 아름다왔고, 사람들이 왜 그렇게 장가게로 몰려 가는지 무엇을 보고자 하는 것인지 알 것 같았다.
케이블카와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통해 단시간에 많은 곳을 둘러 볼 수 있게 한 것은 참 대단한 아이디어 라는 생각이 들었다.
숙박시설이나 음식은 최고급은 아니었지만 항상 더 맛있는 음식과 더 좋은 구경거리를 제공하려고 애쓰는 박 정남 가이드 덕분에
다른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보다는 질적으로 더 만족스런 여행의 기억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었다.
항상 행복한 여행의 만족도는 좋은 동반자, 아름다운 여행지 , 맛있는 음식과 좋은 가이드인데.
이번 여행은 모두 갖춰진 좋은 여행 이었다. 즐거운 추억을 갖게 해준 노랑풍선과 박정남 가이드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