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세부] 화끈한 보리스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

서*연 님 2016.07.18 조회 69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안녕하세요~~ :)

이른 여름휴가가 갑자기 결정되는 바람에 준비도 없이 바로 세부패키지를 결정 후 다녀온 처자입니다!

외국에 나간다는데 의의를 두고 가서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물놀이나? 실컷하고 오자는 목표로 세부를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결정하고나서 주변에서 "세부는 위험한데 왜가냐, 여자둘이 갈데가 못된다" 등 너무 우려가득한 말을 많이해서

괜히 세부로 선택한게 아닌가 라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패키지니까 안전하겠지, 조심히 놀다와야지 하고 선택했는데 와 역시나 탁월한선택이었어요.

아마 여자둘이 자유여행으로 세부갔다면 처음 공항에서 택시타는것부터 너무 무서웠을것 같아요 ㅠ.ㅠ

 

공항에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이라서 늦었음에도 기다려주신 가이드님과 다른 일행분들.

ㅠ.ㅠ 무지해서 환전과 유심칩사는데 시간을 너무 할애한탓에 처음부터 너무 약속을 지키지않은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었어요.

(세부여행패키지 안내할때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이부분은 공지해주시거나 따로 밖에서 살시간을 준다고하시면 훨씬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일정이야 다 확인해보시면 알겠지만, 호핑투어만큼은 정말 하셨으면 좋겠어요!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닷속에서 진짜 수영 1도 못해도 안전하게 호핑하면서 열대어도 보고 물놀이도 할 수 있거든요.

 

저희 가이드 분이셨던 보리스 가이드님!

모든 일정을 진행하는데 화끈하게 제시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별 탈과 고민없이 일정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호핑할때 같이 수영하고 장난도 치고 놀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인생샷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홍홍홍

 

 

 

다음에는 오슬롭투어 꼭! 가보고싶네요ㅠ.ㅠ

세부 정말이지 3박5일동안 버릴거없이 행복한 투어였어요.

>_<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