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 필리핀 보홀~~

장*수 님 2016.07.27 조회 788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 노랑풍선을 통해 필리핀 보홀이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기존 세부만 가려다가 담당직원 통해 보홀 설명을 충분히 듣고 추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3개월전 예약을 미리하고 가는 날까지 손꼽아 기다리다 이번에 무사히 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부산 출발이라 그런지 비행기 출발시간 선택 폭은 좁아 새벽에 도착하는 편 밖에 갈 수 없어 3박5일 일정으로 첫날 세부에서 하루 자고 나머지는 보홀섬에 들어가 패키지 투어를 하였습니다 원래 여행갈때 자유여행만 선호하다 이번에는 휴양지 쪽으로 가다보니 준비가 귀찮고 일정 짜기도 그래서 그냥 패키지로 갔는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알차고 꽉찬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이드님 두분이 너무나 친절하고 마치 친구. 형님 같은 느낌으로 가족같이 5일동안 생활한 점이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공항 도착에서 첫날  세부에 잠만 자고 다음날 보홀로 넘어가는 그 짧은 시간. 가이드 지오님의 친절하고 적극적인 설명이 무엇보다 이번 여행에 기대가 되게끔 잘 알려주셨고 보홀로 들어가서는 가이드 헨리님이 마치 같은 팀. 식구 같은 느낌으로 참 즐겁고 뜻깊은 여행이 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날씨 덥다고 수시로 물과 음료 챙겨주시면서 전반적인 설명 및 소개. 알찬 일정을 더 돋보이게 살뜰히 보살펴주셔서 같은 팀으로 온 가족 4분과 저희 2명이 믿고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여행객들과 함께 하는 가이드들과 확연히 차이나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주시면서 일정 하나하나를 재미있게 해주시고 선택관광을 통해 더 보홀섬에 줄거운 여행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 우리 헨리 가이드님 참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보홀에 가서 같이 놀고 싶네요. 아직 여운이 가시지 않아 마음 자체는 같이 놀고 있습니다. 

다음 여행도 우리 노랑풍선으로 무조건 가고 싶게 만들어 준 헨리 가이드님 지오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화이팅~!!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