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이도경 가이드님!!! 최고에요!!^---------^
박*실 님 2016.08.02 조회 676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2016년 7월 26일 북해도로 출발!!
기다리고 기다렸던 가족(부모님과 여동생) 과 해외 첫 여행이 시작되었다.
그때 그 소중한 시간들을 돌이켜보니
둘째날 숙소에서 유카타를 입은 모습을 보며 서로 웃던 기억..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는 저녁 , 죠잔케이 노천탕 온천물 수면 위로 뭉게뭉게 연기가 피어오르고 하늘에는 반짝이던 반딧불들을 보며 감탄을 연발했던 우리들..
북해도의 시원하고 맑은 공기, 맑디맑은 호수, 아름다운 라벤더와 해바라기, 넓게 수평선이 보이는 초원과 오염되지 않은 청정한 자연,,,
또한 설탕처럼 달달한 노란 수박과 주황빛의 멜론, 식감이 아삭아삭하고 달디달았던 옥수수와 진하고 달앗던 홋카이도 감자, 양질의 치즈와 요구르트,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 등 다양한 먹거리,,,, 정말 행복했다..^^
더불어 우리 가족여행을 더욱 즐겁고 의미있게 만들어준 이 도 경 가이드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단순히 즐기는 여행이 아닌, 홋카이도의 역사 더 나아가 일본이라는 나라에 대한 깊이있는 역사적배경설명 과 다양한 이야깃거리들로 우리로 하여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셨고,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셨다.
군더더기 하나 없는 깔끔하고 컴팩트한 안내는 훌륭했으며, 이도경 가이드님의 리더쉽은 매우 유연하고 융통성이 있어 자칫 답답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의 단점을 완전히 보완할 수 있을 정도였다.
또한 가이드님의 자신감있는 모습과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
이도경 가이드님, 치토세 공항에서 보안검색대에 걸려 매우 당황해하고 있을때 유창한 일본어로 슈퍼맨처럼 도와주신게 계속 생각나네요..
행복하세요.^----------^
ps.함께 동행했던 여러 가족들과 팀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