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프로정신에 감사를 보냅니다.
남*형 님 2016.08.18 조회 671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어젯밤 7시 50분 경에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집에 도착하니 11시가 넘었습니다.
8일 간의 여행은 잘 만난 가이드 덕분에 쉴새없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미지의 땅, 발틱에서의 시간들은 범상치 않은 외모를 가진 김수환 가이드님의 강렬한 첫 인상만큼이나 해박한 역사에 대한 식견과 겸손함, 교양있는 태도가 여행내내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습니다. 현지에 생활하시면서 알고있는 정치,경제,사회 거의 전반적인 지식과 더해서 실생활과 관련된 물음에 대해 막힘없이 풀어놓는 그의 해박한 답들은 여행의 묘미를 최대한 끌어올린 압궘이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자신이 몸담고 일하는 회사에 대한 애정과 열정 또한 진정한 프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던 감동스런 모습이었습니다.
모스크바에서도 이어진 가냘픈 몸매의 여린 모습의 이수희 가이드님의 열정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저렇게 나이어린 사람의 머리에서 막힘없이 쏟아내는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와 설명들을 듣고 있노라면 정신이 하나도 없을 정도였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거슬린 하이톤의 목소리가 계속 듣다보니 저절로 빨려들어가는 놀라운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여성의 섬세함과 역사와 문화, 예술에 대한 해박한 설명 그리고 친절함과 예의바른 모습들이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모스크바 일정이었습니다.
여행을 위해 조력하시는 회사의 모든 스탭들의 프로정신과 애사심 그리고 최고의 여행을 위한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녀오신 상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