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보라카이 보라카이... 담백 심플하게 말씀 드릴께요. 여행 가실 분은 필독!
1. No 아스팔트
메인도로에 아스팔트가 없고 차선도 별로 없어요. 자동차도 별로 없고 주로 오토바이에 운송수단을 매달아서 달려요. 느낌 오시죠?
그래서 매연을 엄청 들이마십니다. 이 부분 말씀 드리는 이유는 어느 정도 환경인지 감을 잡으시라는 말씀입니다.
2. 아쉬운 쇼핑
D몰이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짝퉁을 너무 많이 팔더라구요. 아울렛 등을 기대하셨다면 버리십시오. 공항 바로 옆에 노니 비누라든가 잼이라든가 진주라든가 기타 등등 파는데 뭔가 옷을 사고 싶다? 노노!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노니비누는 한국 인터넷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구요.
3. 음식
태국과 달리 필리핀은 별로 음식이 발달된 나라가 아닙니다. 그리고 맛있다 싶으면 우리 나라 급으로 물가가 비싸요. 알아보고 가십쇼~
4. 해양스포츠
바로 이거 때문에 가는 겁니다. 해양스포츠!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해변과 아름다운 바다 속! 그래서 스쿠버다이빙, 보트 타고 페어세일링하고 이런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겁니다. 그러니까 노랑풍선여행사 기본 OO십만원 패키지 내면 이제 돈 들 거 별로 없겠지 하면 그야말로 오산! 거기서는 해양스포츠, 마사지 등등을 즐기셔야 되요. 저는 약 20-25만원 썼어요. 그러니까 이 부분 감안하고 가십쇼~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