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랑

김*순 님 2016.09.25 조회 104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9월12일~14일 다녀왔습니다.

먼 나라를 여행할때와 다르게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움에 반할 뿐 아니라 제주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외로운 섬 생활의 지나온 이야기들을 들을 수가 있었고 전통마을에서는 그 곳분들이 생산하는 진귀한 말태반과 마유와 오미자청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주도의 마스코트와 같은 돌하르방에 대한 이야기와 왕발이남자와 냉발이여자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고 아름다운 제주를 가꾸고 지키는 그곳 제주분들의 노고를 응원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관광농원에서 신기한 식물들을 관람하고 난후 오랜옛날부터 명약으로 쓰여온 신비의 명약 산삼배양연구소를 방문하고 제주의 특산물 산삼도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아쿠아 플라넷에서 4만8,000마리 이상의 해양생물을 볼 수 있었던 바닷속 신비로운 체험과 오션아레나에서 의 물개와 돌고래들이 사람과 호흡을맞추어 펼쳐지는 공연은 놀랍고 환상적이였습니다.어디를 가도 달력에 나오는 그림이였으며 그 얼마나 아름다운 제주인지 물 맑고 돌 많은 제주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섬은 지상의 파라다이스였으며 은빛으로 반짝이는 우도섬의 하얀모래밭은 우리의 마음까지 은빛으로 반짝이게 했습니다.늘 풍랑이 일어나고 파도가 높아 여간해서는 가기 힘들다고 한 마라도섬과 우도섬까지 갔다 올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안내해 주신 손영숙가이드선생님께 감사드리립니다.  아슬아슬한 해안포구를 돌아 해안도로를 안전운행으로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경민 차량선생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바로 바닷가 옆에 있는 제일 근사한 호텔을 배정해주시고 그 맛난 음식과 여행일정 모든것에 배려해 주신 노랑풍선과 조현희 담당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여행을 통해 제주를 사랑할 수 있는 여행이 되게 안내해주신 손영숙가이드선생님 존경하며 사랑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 합니다.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