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홍상, 고맙습니다.
백*현 님 2016.10.06 조회 783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아내와 어린 아이 둘을 데리고 2박 3일의 일정으로 홍콩에 다녀왔습니다.
6년전에 필리핀으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가이드 때문에 여행 내내 불쾌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그러지 않길 바랐는데 다행히 좋은 가이드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여행 일정 내내 여행객들을 편안하게 안내해 주셨고 특히 저희 아이들을 잘 챙겨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분께서 자신을 "홍상"이라 불러 달라고 하셨는데... 성함을 잊었네요.
또한 친절한 현지인 운전 기사 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홍콩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는 검색을 통해 얻으실 수 있으니 이곳에 옮길 필요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여행 상품은 선택한 인원에 한하여 둘째 날 오후(중식 후)에 마카오에 다녀 오는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희 가족은 마카오에 가지 않고 잠깐이나마 자유 여행을 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하고자 하는 많은 것을 스스로 할 수 있었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여행사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다음 번에는 자유 여행으로 올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교 저학년인 자녀를 두고 계신 분께서는 홍콩 과학 박물관에 다녀 오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기대를 안 했는데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끝으로 홍콩에 있는 피*헛에서 피자를 주문하실 때 크러스터에 날치알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마 내가 시킨 메뉴에는 안 들어있겠지 싶어 주문했는데 들어있더라구요. 비린내가 나서 못 먹고 남겼습니다.
피*헛이 우리 나라에도 있기 때문에 현지 음식보다는 낫겠다 싶어 주문했는데...ㅜㅜ
참, 숙소가 Royal View Hotel이었는데 숙소에서 7~8분 정도 걸어 내려가면 해변이 있습니다.
마지막 날 아침에 잠깐 갔다왔는데 가 보니 차라리 둘째날 오후에 여기에서 물놀이를 했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암튼 패키지 여행 일정 속에 잠깐의 자유 여행 일정이 들어 있으니 원하시는 분께서는 그렇게 이용해 주시고
하루 정도는 검색 등을 통해 사전 준비를 하셔야 편하게 다니실 수 있을겁니다.
다시 한 번 가이드 선생님과 현지인 운전 기사에게 감사드립니다.
두서 없이 적은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끝으로 태풍 차바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이 빠른 시일 내에 복구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 오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