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필라 리조트] 보라카이 3박5일 보라카이 여행 후기 입니다.

김*란 님 2016.10.26 조회 167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2

 

2016.10.21~2016.10.25 보라카이 여행 후기입니다.

우선, 가이드님을 잘 만나야 모든 여행이 잘 풀리겠죠?

모든 일정을 완벽하게 가이드 해주신 우철희 베컴 가이드 님, 현지가이드 렉스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행운이였습니다.

매번 같이 다니게 될 커플들도 어쩜 그리 좋으신분들만 있는지, 마지막날에는 너무 아쉬워서 번호교환으로 한국에서도 만나기로 했답니다.

또 다른 행운독박! 여행5일 일정 모두 날씨가 건기처럼 너무 좋았습니다.

 

예약된리조트가 예약이 풀이 되서 리조트를 변경선택하게 되었는데 카사필라 리조트로 선택했습니다.

스테이션2와 3의 중간에 위치하고 화이트비치와는 도보3분, 디몰과는 조금(도보10분정도) 떨어져있어요 저는 한적한곳을 좋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을 화이트비치를 보며 먹을수 있고, 수영장도 깨끗하고, 침실,욕실 모두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장점이 많은 리조트 입니다.

 

식사가 정말 중요하죠, 모두 행운의 연속이였을까요?

모든 식사(현지식,한식 등등)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서 따로 사먹지 않아도 충분했습니다. 베컴 가이드 님께서 망고, 산미구엘 틈틈히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액티비티 그리고 마사지

저희는 스킨스쿠버, 호핑투어는 미리 선결재를 하고 간터라, 저렴하게 예약을 할수 있었습니다. 현지가서 따로 결재할경우 할인금액이 아니니 참고 하셔야합니다.

버그카+푸카비치를 추가로 선택하고 라바스톤마사지를 2번 추가했습니다.

액티비티도 정말 만족스러웠고!

저희 부부는 라바스톤마사지를 받고는 4일 내내 받을껄 하며 후회했답니다. 정말 스톤 마사지 받은 사람만이 알수 있는 몸 컨디션, 정말 날아다닐꺼같습니다. 스톤 마사지 받고 푹 자고서 다음날 어떤 액티비티를 하던 컨디션이 최상이니 뭘 해도 재미있었습니다. 

 

선물도 중요하죠?

회사 동료들 선물로는 버짓마켓을 털었어요 ㅎㅎ 썬크림,라면누들컵과 스폰지크런치 10개씩샀어요 가벼운 가격이니 캐리어에 공간이 있다면 많이 사도 굿굿

양가부모님 선물로는 깔리보공항 쇼핑센터에서 한국에서도 몸에 좋기로 소문난 노니파우더와 액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 그리고 바나나칩 골드몽을 쏙쏙 샀습니다.

 

베컴 가이드가 보라카이에 관한 모든것에 대한 주의할점, 좋은점 등등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믿고 즐길수 있었습니다.

 

좋은 여행상품 노랑풍선에도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여행에도 노랑풍선 이용할 계획이며 어떤 여행이든 노랑풍선 추천 드립니다.

.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