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및 캐나다 나이아가라 장호웅 가이드 멋진 가이드

박*철 님 2019.03.17 조회 77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저희 친목부부 14명등 총 24명이 2019.3.6일부터 동년 3.15일까지 아시아나 비행기로 인천을 출발하여 미국 뉴욕공항에 도착하고 나서 우선 14명으로 추운날씨에 뉴옥 관광을 마치고 다음날부터 인원이 더 충원되서 총24명이 워싱톤 백악관및 한국전쟁기념탑을 시작으로 캐나다 나이아가라 퀘벡,보스톤을 거쳐서 우드버리 아울렛등을 하고나서  재차 미국 뉴옥 엠파이어 스테이드 빌딩 전망등을 돌아보는 여행 코스였습니다.

이틀날부터 장호웅가이드가 버스에 탑승을 하고나서 분위기가 살아났습니다. 재치 있는 말과 지역의 역사적 설명등을 잘해서 버스에 탄 24명이 까깔대고 다 웃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시원시원한 말과 행동으로 끝날때까지 추운날씨에 여행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이가라 폭폭 옆 폴스부특급호텔은 최고의 시설이어서 우리일행은 다 좋아했습니다.(다른일행은 다른 호텔, 현대홈쇼핑에서 해준거라고 함)

그리고 떠나는날 아침식사 시간에 에 장호웅가이드가 직접 찿아와서  인사말씀과 악수와 큰절을 올려서 우리일행 분들은 눈물을 글썽이었습니다.짦은 기간동안 정이 많이 들어서 헤아지는것이 아쉽지만요,

다음에 3년후 북유럽(스위스,스웨덴등)갈때  같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끝.

추신:보스톤에서 장호웅가이드가 하버드대학교에서 학사모와 옷을 준비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박사는 아니지만 정겨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