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랬던 일본 여행(1)

양*일 님 2019.03.20 조회 845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2

작년 9월에 일본 벳부지역을 패키지로 다녀왔습니다.

여행 자체는 딱히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그냥 그런 여행이었습니다.

하지만 귀국 전날 가이드가 안내해준 면세점에서 일본은 의약품 인증을 받는다는 게르마늄 팔찌를 두개나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한달도 안되어서 한번 떨어트렸는데 연결부위가 부러져서 as를 받았습니다.(AS도 택배비 본인부담으로 받았구요)

나머지 한개도 떨어트렸는데 연결부위가 부러졌습니다.

제품이 좋아서 쉽게 깨지는건지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시멘트 바닥도 아니고 집에서 장판위에 떨어졌는데도 연결부위가 너무 쉽게 부러집니다. 또한 착용하고 벗기에도 부드럽게 작동되지 않구요.

국내에서 구입한 게르마늄 팔찌보다는 가격이 2배 정도는 되는것 같은데 몸에는 좋을지 몰라도 너무 쉽게 연결부위가 부러지니 좋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아무튼 면세점에서 게르마늄 팔찌는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다녀오신 상품
2019.03.20 18: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팔찌의 잦은 고장문제로 속상하셨을 부분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제품의 질이 떨어진다거나 하자가 많은 제품이라면 이 부분은 면세점측에서도 개선할 사항이라고 봅니다. 때문에 말씀해주신 내용은 재발 방지를 위해 현지면세점 측에도 전달해두어 다른 분들께도 피해가 가지않게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저희 노랑풍선을 찾아주셔서 다녀오신 여행이 만족스럽지 못해 유감스럽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발판으로 좀더 나은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