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랑풍선 유럽팀입니다. 즐거움만 가득할 여행에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인솔자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 뿐만 아니라 고객님들께 보다 더 정성스럽고 진심으로 대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식사나 호텔 같은경우에도 더 나은 모습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노랑풍선 여행사는 랜드에 문제점이 있는것같다
2. 고객 서비스 관점에서 음식이 너무 한것같다.
3. 고객 서비스 관점에서 호텔도 우리나라 모텔보다도 못한것같다.
4. 가이드님도 고객 서비스 부분에 문제가 있다. 여행하는 동기분들의 얘기 (뭘 물어보면 그것도 모르냐고 무안을 주고 학생들 가르치는 것처럼 말을하고
모든사람들의 얘기와 나의 생각은 자연스럽게 물어보고 소통하고 싶어도 무안을 주니까 아에 입을 다물고 만다). 여행을 수없이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소통이 안되는 여행은 처음이라 하고 많은 분들이 여행후기를 하겠다고 말을 많이 하는것보면 (가이드 고객 서비스문제, 고객과 소통문제, 여행의 즐거움을 깨는 언행, 문제가 있다 생각되고) 노랑풍선 여행은 처음이지만 다른 여행사에서는 이런 후기는 쓰지 않았다.
5. 너무 많은곳을 보여 주려고 아침 밥 먹고 차타고 출발해서 내려서 점심먹고 한군데 보고, 또 버스타고 저녁먹고 한군데 보고 잠자고 여행 기억은 버스타고 다닌 기억뿐이다. 문제가 있다 나라 숫자를 적게 해도 버스 타는 시간을 줄여보자(고객의 목소리)
6. 버스 운전사 안전하게 운전해줘 고맙고, 현지 가이드님 아나운서처럼 말을하며 설명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부분은 칭찬합니다. 모든 고객의 말씀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랑풍선 유럽팀입니다. 즐거움만 가득할 여행에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인솔자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 뿐만 아니라 고객님들께 보다 더 정성스럽고 진심으로 대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식사나 호텔 같은경우에도 더 나은 모습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