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신7대불가사의 마지막 요르단 페트라와 이스라엘 사해 정말 잘 다녀왔어요~(1)

곽*희 님 2019.05.21 조회 859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세계 신7대불가사의  마지막 남은 요르단을 벼루다 이번에 잘 다녀왔어요~ 여행하기 두려운 나라라 어렵게 용기를 내어서 갔는데 7박9일 동안 많은 감동을 받고 왔어요. 특히 요르단의 페트라 시크협곡과 알카즈네 신전은 항상 열망했던 곳이라 정말 좋았어요~ 직접 가봐야 느낄 수 있는 감동~ 그리고 와다럼 사막투어도 너무 좋았고 사막호텔의 시설이 상상외로 시설이 좋아서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이스라엘의 사해 부영과 머드팩 체험도 잘 하였으나 사해의 염도가 32%라 소금덩어리가 물 속에 있어서 엄지발가락을 조금다쳐 오래 체험을 못한게 아쉬웠고,  눈에 사해 소금물이 들어가서 눈도 못뜨고 어쩔 줄 모를정도의 염도를 느꼈던 경험~^^

그외 이스라엘에서 예수탄생교회의 안이 너무 화려하여 조금 놀랐어요. 또한 교회 안에 들어갈 때 겸손하게 들어 가도록 3번씩이나 문을 작게 만들어 숙이고 들어가게 한 문이 특별하였다. 또한 지하동굴교회는 더욱 놀라웠으며 십자가의 길을 부활절 행사로 막혀서 다 가보지 못하고 온 것이 조금 아쉬웠다.

 

 

 

 

 

 

 

 

 

 

 

 

 

 

 

다녀오신 상품
CS지원팀 2019.05.22 14:00

안녕하세요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니,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사진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네요 :) 항상 좋은 추억, 행복한 여행 만들어드리기 위해, 저희 노랑풍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