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추합니다.(1)

남*현 님 2019.05.31 조회 96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부모님 결혼 50주년으로 세남매가 도야마 알펜루트를 보내드렸습니다.

다녀 오신 부모님 말씀은, 가이드는 버스 안에서만 잠깐 설명해주고 관광지에 내려서는

몇시 어디서 만나자고 하고는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70대시라 핸드폰 사진 찍기에 능숙치 않고 두분이 같이 나오게 사진 촬영 좀 부탁하러

저희언니가 인천공항까지 가서 가이드한테 부탁을하고 왔는데 두분은 가이드가 사라져서 사진찍기를 부탁하지도 못했습니다.

다른 일행들에게 번번이 찍어달라고 하시기도 노인 두분이 귀찮게 하는거 같아 몇번 말씀도 못하셔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중 건질만한 사진도 없고요.

가이드는 대체 어디서 시간을 때우고 오는건지..노랑풍선 직원이랑 통화했는데 직원도 파악을 못하고 있고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죄송해서 보상받는 것도 없고, 못찍은 사진은 어떡하죠?

가이드한테 사진부탁하면서 호텔가면 부모님 두분 와이파이 연결 좀 부탁린다고 했는데 그것도 알겠다고 하고 첫날 첫번째 호텔에서만

연결해주고 3박 다 다른 호텔에서 묵었는데. 두번째 세번째 날은 와이파이 연결 안해주셔서 저희랑 연락도 못했어요

이정도 컴플레인 했는데도 죄송하다 말고는 아무 대안이 없는 노랑풍선... 비추합니다.

다녀오신 상품
2019.08.14 16:41

고객님 안녕하세요 노랑풍선 일본1팀입니다. 일본 3박4일 패키지 여행 동안 불편함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은 현지에 전달이 되었으며, 추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