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행이지만 일행들의 도움으로 가는곳 마다 넘 이쁜 인생샷도 많이 찍고 그리고 또 생눈으로 많이 담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가는곳마다 최준영인솔자님과 현지 가이드님들의 귀에 속속 들어오는 입담으로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문화와 생활도 많이 배울수 있었구요.
뭣보다 이번여행은 매일 쫒기듯 살아오던 내 삶에서
이탈리아와 스위스란곳을 여행하면서
그들의 문화에서 느림과 여유로움을 배울수 있어
좋았던거 같아요.
한국에 돌아와서 현생을 사는 내모습이 조금 더 여유로워지고
삶을 대하는 자세가 성숙된걸 느끼면서
이번 여행이 단순하게 보고,먹고, 사진을 찍는것만이 남는게 아니란걸 알게해준 좋은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다음에도 노랑풍선의 좋은 여행으로 좋은 추억 만들고 싶네요.
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경영기획팀2023.10.13 15:00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유럽팀 입니다.
정말 뜻깊고 중요한 의미 있는 여행을 다녀오신 것 같아 감히 제가 어떤 말로 답글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우선 즐겁게 여행을 즐겨주신 고객님께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열린 마음으로 여행을 즐겨주니 인솔자도 좋아 보이고~ 모든 게 좋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너무 감사드리며, 주신 말씀에 대해서는 인솔자에게 잘 전달하여 고객님의 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