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했는데 등록눌렀는데 등록안됐네요 다시 작성중 사진 68장 업로드했는데 사진땜인가해서 몇장만 올림
빡센 일정 물집도 잡힘 ㅠ 그러나 알차게 랜드마크는 다 가서 좋았어요. 식사 대부분 맛있긴 했으나 한식 2번인것은 아쉬웠고 자유시간이 있었다면 식당방문하고싶었음. 쇼핑 6회인것은 횟수가 너무 많고 그 시간에 다른 관광지에서 시간보냈음햇고 가이드는 설명 잘해주심 버스에서 지루하지않고 설명도 듣고 좋았어요 친절하심 호텔 시설 카파도키아 제외하고 전부 맘에 들었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