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식사,잠자리,많은옵션으로분위기엉망,,,,,

정*섭 님 2023.10.11 조회 100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식사가너무엉터리다,끼니마다칼질하느라고물집잡혓다,

싼데만찿느라고,,,맞집도많은데,,,,

산속의숙소는찾느라몇시간씩걸리고,,,

싼데만찿느라고,,,,도심에도많은데,,,

난잡한옵션으로분위기엉망이고,,,,,

너무속보인다,,,

노예쇼핑은왜이리자주가는지,,,,,

이거아니면최고여행일뻔했다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