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민주씨 벌써 만3일이 지나가내요
잘지내고 있죠
와싱톤 W/C팀 보내고 새로운팀 받아 오늘도 고객님의 추억쌓기에
애쓰고 계시죠
30여년동안 해외여행중 여려가이드분들과 많은 인연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데
그분들 반열에 민주님을 올려노을까합니다
허락하실꺼죠
민주님
성숙기시즌 피곤도 하실껀데 처음부터 진행이 매끄럽고
고객들과 친화적으로 잘 안내해주어
스페인,포루투칼 7박 추억 많이 안고 왔지요
고마웠어요
이번팀은 유독히 화장실문제로 많이 힘들뻔도 할껀데
세심한 배려에 동료로서 너무 고마웠어요
타국에서 부모님 모시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힘들어도 효도대상 계실때 하세요
저같은 고아 효도할때가 없습니다.
지금같이 열심히 하시면 좋은 앞날이 약속될것같아요
항상건강하세요
강릉커피거리에서 꼭 다시뵐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그만 할께요
설악산 단풍이 제법많이 들었는것같아요
10월말경 절정 예쁜사진찍어
보낼께요
화이팅
건강하세요
강릉 채영철,윤향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