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동경여행을 기획했는데 가이드분의 깔끔하지못한 일처리에 즐거운여행이 실망스러운 기억으로 남게됬습니다 30명이 넘는 인원을 인솔하며 큰소리로내기 목아프다고 인상을쓰고 앞쪽에서만 소리가 들리는 차량이지만 마이크를 사용하니 목소리라도 크게 하면 들릴텐데 여행내내 모기소리만하게 정말답답했네요 이런분한테는 무전기를 지급해서 일하게 해야하는거 아닐까 합니다 제대로 설명도 못듣고 구경하려니 감흥도 적고 다시물어보면 본인은 그런말한적 없다고하고ㅜㅜ ..몇번을 말했는데 못들었냐고 되려 반박하고..앞쪽으로 앉으면 잘들린다고 권하면서 없는자리를 ㅇㅓ찌앉으란건지..자유여행 할걸 후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