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첫 방문인 코타키나발루~~
좋다는 얘기는 정말 너무 많이 들어서 한껏 기대하고 말레이시아로 출발~
공항에서 내림과 동시에 날씨 좋고 숙소위치까지 시티쪽이라 첫날부터 마켓과 야시장으로!
숙소가 필리피노마켓과 야시장 바로 앞이었음.
엘빈가이드님의 인솔로 시작된 코타여행.이동하는 동안에도 재치있는 입담과 소소하게 들려주시는 역사와 유례,신화,상식들까지 모르던 것들도 많이 알게된 의외것들을 수확하게된 알찬 여행♡
요점들만 잘 얘기해주셔서 초집중하게 되는~~~
관광이 시작된 후에도 한팀한팀 신경써 주시고 챙겨주시는모습이 정말 좋은가이드님을 만났다 생각이 매순간들게 해주신 최고의 가이드 엘빈가이드님!!!
우리팀이 어머님 아버님들이 좀 계셨는데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고 차분하고 쉽게 설명도 해주심.
더운날씨에 먼저 뛰어다니시고 체크하시고(가이드님들이 당연히 하는일이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ㅜㅜ)
꼼꼼하게 한팀한팀을 이렇게 까지 챙기시는 분이 계실까 할정도로 열과성의를 다하심!
짧으면 짧고 길면 길었던 코타카나발루여행의 좋은 추억들을 몇배로 업시켜주신건 가이드님 덕분이 아니었을까는 생각이 들었음.
눈과 마음으로 200배 즐기고온 코타키나발루!!
엘빈(명노경)가이드님!!정말 고생하셨고 언제나 건강하게
지금처럼 즐거운 가이드생활 하세요~
다시한번 저희의 여행에 최고의 가이드가 되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