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2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저는 엄마랑 같이 1월 23일~31일 패키지에 참여한 20대 여자 입니다.
<장점>
3.내가 할 게 없다
: 그냥 따라다니면 때되면 밥주고 화장실가라해주고 넘 편해요 ㅋㅋ
4. 사진이 어떻게 찍어도 잘나온다
: 사진은 볕이랑 배경이 다인것 같아요 똥손인 엄마도 잘찍게 됨 ㅎㅎ
5. 날씨가 좋다.
: 스페인은 겨울이 여행하기 베스트에요. 가실분들은 꼭 이맘때 가세요
<단점>
2.체력의 한계
:세번정도 3-4시간동안 버스이동 했는데 온몸이 뻐근하고 만만치 않더라고요. 또 여행오면 2만보씩은 걷게 되기에… 자도 피로 안풀린채로 다음날 또 여행하고..ㅎㅎ
3.자유시간 적음
: 이건 패키지 여행이라면 당연한 부분인데요. 여행중에 우리팀에 이걸로 서운해하며 가이드님에게 따지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단점이라기보다는 오시는 분들 감안하시라고 굳이 적습니다.
우리팀 구성원들이 만만치 않았는데 가능하면 참가자들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수용해주시려고 애쓰셨습니다.
또 정해진 여행일정 중간 짧은 텀에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이시원 가이드님 덕에 스페인 여행이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저희가 행복하게 여행하면 당신도 행복한 거라고 하셨는데 선생님 진심으로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암튼 스페인 패키지 강추~~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