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시어머님과..일본온천여행..
정말 쳐고였어요.
호텔.온천.날씨.가이드님..모든게
완벽한 온천여행이었어요^^
다시한번.갈거같아요.ㅋ
일본에대해 조곤조곤 잘설명해주시고
아주편안하고 즐거운여행이었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