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2일 유럽 투어 하는 동안 감기까지 걸려서 고생 하시면서도 누구하나 소홀함도 없이 챙겨 주시고 감사했습니다~~~아침마도 좋은 음악에 멘트까지 더불어 감미로운 목소리는 귀호강까지~~~이번 여행은 더더욱 머리속에 남는것 같습니다~~~다음에는 서유럽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때도 이주영팀장님과 함께하고 싶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건행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