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하 정말 너무나 황홀했던 4박6일의 시간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친절했고 선셋이 너무나 아름다운 나라였습니다. 그때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잊지못할거 같아요! 그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신 션가이드님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저와 제 친구의 비루한 사진실력으로 코타키나발루를 추억할뻔했으나 가이드님의 엄청난 사진들로 추억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ㅋㅋ 컨디션에 맞게,시간에 맞게 스케줄을 조정해주셔서 더욱 멋진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만약 다음에 또 코타키나발루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션가이드님과 만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