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김형석 가이드였기에 만족도가 높은 여행이었다고 봅니다.
패키지 여행 특성상 가이드의 노력, 일정 조율, 스토리텔링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3가지 모두 만족스러운 그런 여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만족,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꼽는다면,
만족: 가이드의 일정 조율 및 매너. 시간 엄수하되, 여유 있는 식사 시간, 사진찍도록 친절히 안내. 콘센트, 물 하나도 챙겨주는 마음도 느껴짐.
불만족 : 가이드에 있어선 특별히 불만족 없음.
일정상 일부 불만족 있음.
4째날 하버브릿지 올라가서 사진 찍는 코스 있었는데 다소 중복된 느낌 있음. (굳이?) 시드니 대학교가 엄청 넓고 예쁜데 둘러보기에 시간이 부족한 감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