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유럽여행, 노랑풍선 백성호 가이드님과 함께해서 두배로 즐겁고 든든했습니다.

박*영 님 2024.06.24 조회 273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2

 

첫 패키지로 친구와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몇개월동안 타 여행사들과 일정, 가격, 옵션 등등 후기 하나하나 찾아보며 꼼꼼하게 비교했고, 
최종적으로 스위스 2일이 포함 된 노랑풍선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사실, 첫 패키지 여행에... 수많은 후기들을 보면서 기대보다는 걱정이 더 컸고, 가기전까지 구체적인 세부 안내가 없어서 진짜 가긴 가는건가? 하면서 불안해하기도 했어요. 
불안한 마음은 가기전까지였고,,,

 

딱 여행이 시작되고 베테랑 백성호 인솔자님과 함께하며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까지 8박 10일동안 내내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지마다 자세하고 센스있는 소개를 해준 백대장님 덕분에 긴 이동시간도 의미있었습니다. 여행을 되돌아보니, 인솔자님도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여행내내 24명 케어하며, 다양한 썰을 풀어내주신게 대단한거 같아요. 


그래서, 10일 내내 날씨요정도 함께했나봐요. 
일정 끝나고 이동 할때나, 밤에 비가 오고... 여행할 때는 햇빛 쨍쨍한 날씨여서, 다시 사진을 꺼내 봐도 기분이 좋네요.

 

아울러, 현지에서 만난... 3명의 가이드님! 
(프랑스 손하진 가이드님, 베니스 진성호 가이드님, 피렌체/로마 서강철 가이드님)
현지에서 다소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뛰어난 대처능력으로, 불편함 없이 끝까지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패키지여행에서는 자유시간이 많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중간중간 자유시간을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덕분에 사진을 볼때마다 그 날, 그 순간들이 기억에 많이 남아있습니다.

 

특히, TV에서 2024 파리 올림픽 장면이 나올때마다,,, 오래오래 손하진 가이드님이 생각날 것 같아요:) 

몽마르뜨 투어 후, 너무 맛있는 바게트를 나눠주시며 이야기 해주시던 모습. 루브르 박물관에서 당황스러운 상황속에서도 대처능력 200% 발휘해서 진행을 이어가던 모습. 
TGV기차를 간당간당하게 타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제대로 나누지 못했는데... 
파리를 누구보다 애정하고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더더 좋았어요. 올림픽 태권도 경기장 중계화면에서 가이드님 찾아볼게요 ㅎㅎ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까지, 쉽지 않은 일정... 대부분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과 보완했으면 하는 부분도 몇 자 적어볼게요.

 

1. 식사
매일 한식, 현지식이 번갈아서 나오는 편인데... 한식도, 현지식도 그닥 맛있었던 적이 손에 꼽는거 같습니다. 
특히 파리에서 먹은 한식 메뉴...순두부찌개는 최악이었어요. 현지식으로 나온 달팽이요리도; 거의 먹지 못하고 그대로 두고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2. 숙소(이탈리아-베니스 숙소) 
패키지 여행 후기에서 숙소가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이 부분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는 대부분 좋았습니다. 
다만,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HOTEL PRESIDENT 정말 역대급 최악이었습니다. 좁디 좁은 숙소는 그렇다 하더라도 뜨거운 물도 안나와서 찬물로 샤워를 했고, 모기에, 추위에, 정말...  난생 처음 숙소 환경에 밤새 잠도 못잔 기억이 나네요. 
 

물론 다음날 인솔자님이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아침부터 강하게 항의를 해주셨는데... 
갑자기 기계가 고장나서 밤새 고쳤는데도 고쳐지지 않았다는 답변을 답변을 받았습니다. 정말 다들 고생한 날이었고, 다음번... 패키지 구성시에는 해당 숙소는 고려가 필요해보여요.

 

3. 사전 일정 안내 
이 부분은 처음에도 말씀을 드렸는데, 노랑풍선 상품 결재 후에 어떠한 안내도 없는게 좀 당황스러웠어요. 
출발 10일전, 3일전 안내를 해주신다 하셨는데, 간단하게 문자로 받은게 전부이고... 홈페이지에서 일정 확인하라는 답변만 받았네요. 
꽤나 큰 돈을 들여서 결재를 했는데, 해놓고 보니... 안내가 없어서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가능하다면 사무실에서 인솔자 배치 전,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각 해당 여행자들에게 문자, 톡 안내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의미있는 여행이라, 

여행을 되돌아보면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아쉬운 부분 10~20% 제외하면....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의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패키지 여행을 가게 된다면, 주변에서 패키지 여행 괜찮았냐고 물어본다면, 노랑풍선으로 다녀 온 지금 상품을 추천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이탈리아/스위스/독일 9일 #햇살가득 풍경 담은 #융프라우 #리기산 식사 #나/폼/소

    출발일
    2024.11 ~ 2025.04
    3,420,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9일/10일 #밤출발 #융프라우 #루브르 #바티칸 #나/폼/소 #5대특식

    출발일
    2024.11 ~ 2025.11
    2,79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스위스/독일/오스트리아 9일 #로맨틱 알프스 #전일정4성호텔 #알프스 전망대 #노랑PLUS

    출발일
    2025.01 ~ 2025.04
    4,638,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서유럽 3개국 11일 #두개의 알프스 #융프라우/리기 #피사 #베르사유 #1급호텔

    출발일
    2024.11 ~ 2025.04
    3,838,000원~ 출발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