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섬/코타키나발루] 동생과 재미있었던 3박5일 남매여행 (권우재_션 sean)

김*현 님 2024.06.26 조회 101

첫째날

코타키나발루 출발하는 비행기!! 항공기 연결 관계 시간조정으로 항공편이 변경되어 늦게출발 ㅠㅠ

새벽 12시 조금 넘게 도착해서 기다리느라 힘들만하신데 힘든 기색없이 반갑게 맞이해주신 션가이드님! 간단한 미팅후 르메르디앙 호텔로 이동

밤 늦게 도착해서 한적한 로비…가장 빨리 도착했어야됐는데 가장 늦게 도착했다고 알려주신…ㅠㅠ 체크인부터 다 도와주시고 미리 해주셔서 편안하게 호텔에 입실 했습니다 ㅎㅎ

둘째날

일어나서 바로 날씨 확인했지만 비가 조금씩 내리는 상황이였어요… 하지만 괜찮아지겠지하고 호텔 조식먹으로 가즈아!!

왐마? 여기 빵식이 엄청 맛있어요!! 다른 음식들도 많았지만 제가 빵을 좋아해서그런지 빵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두번먹은건 안비밀)

날씨 상황을 보면서 일단 섬투어 갈 준비 싹마치고 9시 10분까지 로비에서 대기하고있었습니다!!

와…비가 장난아니네 내리더라구요…가는 길에 비가 조금 멎을수 있으니 섬투어 일정을 해보자고 말씀해주신 가이드님! 하필 저희가 갔을때가 우기라 어쩔수없었습니다…

도착후 비가 조금 멎었지만 파도 상황이 좋지않아 아쉽게 일정은 셋째날로 미뤄졌어요!

바뀐 일정으로는 탄중아루 비치 선셋구경후 씨푸드식사 필리피노마켓 야시장구경으로 이뤄젔어요!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비치 선셋! 이날 많이 흐렸는데 이정도로 사진은 이쁘게 찍어주실줄 정말몰랐습니다 결과물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쁘게 선셋구경 마치고 밥먹으로 갔습니다 ㅎㅎ

처음먹어보는 음식이 똭! 엄청 신기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경우는 음식이 입에 잘 맞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유튜브에서 유명한 망고소년을보고 바아아로 망고를 사먹었어요!! 망고맛이 지이이인짜 미쳤습니다.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망고 많이먹었다리_)

셋째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섬투어!! 시간은 둘쨰날과 똑같이 9시10분까지 로비에서 대기후 가이드님과 만난후 버스탑승!!

배타고 마무틱(MAMUTIK) 섬으로 이동했습니다! 저희는 추천해주신 투어가 많았지만 가장 해보고싶었던 씨워킹 투어만 추가적으로 진행했어요!!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 꼭 해보시는거 추천드릴께요!!

물고기 밥을 손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손도 같이 물렸지만 아프지않았어요ㅋㅋ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니모도 보여주고 만지게할수있었습니다 ㅎㅎ (말미잘과 같이 있었는데 쏘일까봐 무서웠는데 쏘지않았어요ㅋㅋ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안전상에 이유로 현지 스쿠버 가이드도 같이 물속에 들어와요! 처음에 조금 겁먹었는데 겁먹을거 하나 없었습니다ㅋㅋ

씨워킹 마치고 점심은 가볍에 섬에서 식사후 자유시간 조금 가지고 호텔로 복귀후 반딧불 투어하러 갔습니다!!

가기전 선셋관람 포토타임을 가지고 한식으로 가볍게 저녁식사했습니다

이날 선셋이 장난아니였습니다.. 정말 몽환적인 분위기였고 초,분 마다 하늘 색이 변했어요 사람없을떄 사진찍을려고 동생이랑 달려가서 찍었는데 가이드님이 이런 사진을 선물로 주셨어요… 션 가이드님 진짜 짱입니다! 사진 맛도리 장인이세요

아쉽게 반딧불이는 불빛을보면 오지않는다고해서 눈으로 정말 이쁜구경했습니다 반딧불이는 처음봤는데 정말 작고 이쁘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일정과 하루였습니다

넷째날 (마직막날)

왜 마지막 날이냐! 하신다면 다섯째날은 비행기타고 돌아가는날이라…마지막날 입니다 ㅎㅎ

이날은 쇼핑하는 날이였어요 쇼핑가기전 사바주 청사에 들려 사진을찍고 쇼핑했습니다!! 부모님 선물도 사고 초콜릿도사고 점심으로는 샤브샤브 먹었습니다!

샤브샤브를 여행와서 먹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밥을 다먹고 다시한번 필리피노마켓에서 망고를 또 구매했다리!!

망고 구매후 KK라운지에 도착후 라면과 음료랑 같이 망고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은 개인적으로 카레맛이 제일 무난했던거같아요ㅎㅎ)

그이후 이제 공항으로 출발후 한국으로 복귀했습니다

총평

10점만점에 10점!! 첫날에 좀 망한것같은데 왜 만점이냐? 라고 물으신다면 가이드님께서 정말 신경써주셔서 스케줄을 짜주십니다. 그렇다고 스케줄이 빡빡한가? 이것도 아닙니다 정말 소화해낼수있고 누구나 만족할수있을만한 스케줄로 변경해주십니다.

그리고 저희는 망했다고 생각하지않고 비오는날도 여행에 한 경험이나 추억으로 생각한다면 정말 편하게 여행할수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션 가이드님  만약 제가 다시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간다고 했을때 정말 다시번 개인적으로라도 만나뵙고싶은분이셨습니다 여행 내내 잠도 못주무시고 열심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손님 한분한분 가족인듯 친근하게 다가와주셔서

가이드에 대한 어려움이 전혀 없었습니다. 정말 여행하는동안 형같은 분이셨고 이런저런 일이 발생했을때 정말 나의 일인듯 책임감을 가지고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다시 만날수있는 기회가 된다 하면 정말 다시한번 만나뵙고싶습니다 ㅎㅎ..!

가이드님 덕분에 동생이랑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며 마음또한 치유하고 좋은 추억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준특급그란디스#NO쇼핑#호핑#반딧불#시내라운지#18시체크아웃

34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웰컴PICK! 코타키나발루5일] 시타딘호텔 #NO쇼핑#호핑#반딧불#선셋요트#16시체크아웃

2024.10 ~ 2024.10
    50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그란디스호텔VS특급 시타딘호텔 #호핑 #1일자유 #반딧불

24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코타키나발루 5/6일]특급 시타딘호텔 #NO쇼핑#호핑#반딧불#선셋요트#16시체크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