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쉼표를 찾아 떠난 북유럽3국 여행 '

민*숙 님 2024.07.28 조회 122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랑풍선의 북유럽3국 상품을 선택해 인솔자님과 짧은 만남 후 비행기에 올랐다. 장시간 비행이라 심적 부담이 컸으나 국적기에 직항이어서 다소 안심이 되었다.
 

-2일차 하당에르 가는 길 바람을 동반한 비가 내려 물안개로 하당에르 피요르드가 희미하게 보여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터널 안에 들어 가니 교차로가 있는게 신기했다.

-산악 고지대의 멋진 풍광을 보다 베르겐 지구의 건물이 너무나 예뻐 매료되었고 플뢰엔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해안선을 끼고 터를 잡은 베르겐의 풍경을 보노라니 막힌 마음이 뻥 뚤리는 것 같았다. 


 

-플롬산악열차 투어는 15개의 터널을 지나 미르달역 까지 가는 내내 웅장하게 솟은 바위와 폭포.야생화 꽂이 피어있는 곳을 열차를 타고 가는 여정은 내가 타국에 온 것이 실감났다.


 

-7박동안 묵은 숙소는 쾌적하고 만족스러웠다. 카우팡에르서의 VESTERLAND FERIEPARK는 산장느낌이라 좋았고, 블루베리를 따 먹기도하며, 좋은 공기 듬뿍 마시며 숲속에서 도란도란 애기 나누며 추억도 쌓을 수 있어 좋았다. 지금/ 여기서/ 행복~~

-노르웨이의 대표 조각공원과 호화유람선 DFDS Seaways를 타고 덴마크로 가면서 붉게 물든 노을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도 풀고 앞으로의 나의 삶을 계획하는 여유를 가질 수 있었다. 



-덴마크 코펜하겐의 니하운 운하크루즈를 타고 바다의 풍경과 어우러진 예쁜 집들을 보며 시간 가는줄 모르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스웨덴의 스톡홀름 시청사와 오솔로 오페라하우스와 뭉크 미술관 투어를 마지막으로 웅장한 자연경관과 문화예술을 보고, 듣고, 체험하며 제대로 힐링한 알찬 여행이었다 . 


 

-이난영 인솔자님은  탁월하고, 센스있는 리더십을 발휘했고, 우리에게 유익한 여행 정보를 주어 편히 행복한 투어를 하게 해주셔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훈남 에릭기사님은 투어 내내 환한 미소로 맞아주고, 손수 케리어도 옮겨주고, 안전운전 해주셔서 즐겁게 투어할 수 있었다. 감사드립니다. 
 

 -현지가이드님들 두 분도 전문적인 지식을 이해하기 쉽 게 설명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인솔자님 . 운전기사님. 가이드님. 호텔. 식사~~ 
모든 게 다 만족스러웠다. 지인들에게 노랑풍선의 북유럽3국 상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