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산만했던 이번 여행 (1)

오*진 님 2024.08.14 조회 174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플리트비체 전경이 인상깊었는데 플리트비체의 전경이 걸어가면서 즐겁게 현지가이드님과 영어로 소통하며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인상깊습니이번 여행은 가족 4명 끼리 갔는데 빈트가르 협곡에서 중학생 1명을 잃어 버렸음에도 인솔자님과 18명의 손님들이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셔서 정말 이 자리를 비롯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같이가신 분들과 인솔자님 다시 한번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두브르니크 성벽투어가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성벽을 올라갔습니다 그게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이거는 꿀팁인데 콜라 꼭 챙겨가세요 캐리어에 물 말고 콜라 넣어 가세요 콜라가 현지에서 비싸고 갈데마다 콜라가 먹혀서 진짜 꼭 캐리어에 9개 정도는 챙겨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꼭 챙겨갔으면 좋겠습니다 라면이랑 컵밥 9개 챙겨갔는데 후회 절대 안하고 있어요 그정도로 한국음식 많이 싸가세요 저는 대식가라서 현지식 먹고도 숙소가서 라면 먹고 컵밥까지 먹었고 크로아티아 간식까지 다 사먹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어떤 언니가 추천해주셨는데 일본 쿨링 티슈 꼭 가져가세요 그거 바르면 하루종일 몸에서 자일리톨 냄새 나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기사아저씨 마다 틀릴텐데 저희는 음식 차안에서 못먹게 했거든요 근데 그거 어기고 맨 뒷자리에서 그냥 먹었는데 상관없습니다 그냥 드셔도 상관 없습니다 선택관광은 개인의 맘이지만 저희는 다했거든요 근데 절대 후회안합니다 저는 엄마가 그냥 다 하셨길래 그냥 뭣모르고 따라갔는데 돈 있으시면 선택관광에 다 불 태우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3시간 터키항공에서 경유할때 연착 됐거든요? 근데 연착 됐을때 그때 꼭 주무세요 그때 안자시면 잘 시간 없어요 드로기느 전경 너무 좋아요 진심 가이드님 너무 재밌었습니다 사랑합니다 가이드님 꼭 잘돼시기를 빕니다 고등학생여자아이가 쓴 글입니다

다녀오신 상품
유럽3팀 2024.08.16 17:44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동유럽팀 입니다. 우선 저희 노랑풍선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여행 후기 남겨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인솔자님에 대한 칭찬의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진한여행의 여운으로 맺은 노랑풍선과 고객님의 인연, 저희도 소중히 생각하고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계속해서 모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해외 패키지

스페인/포르투갈9일 #2색투어#바르셀로나직항#주요관광지내부입장

2024.10 ~ 2025.11
    1,9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스페인 9일 #터키항공#인솔자동행 #스페인집중투어#8대내부관람

2024.10 ~ 2025.07
    1,5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프랑스/스위스 9일 #산들의 여왕 리기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 #베르사유 #소도시

2024.10 ~ 2025.05
    3,334,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동유럽4국9,10일 #특급호텔1박 #8대특식 #인솔자동행 #2대야경포함 #왕복직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