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항산 차희호 가이드님은 사랑입니다.

김*철 님 2024.08.19 조회 59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몇 년째 중국 산수에 푹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당연히 태항산도 산수관광지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빼어난 풍광을 지니고 있죠.
태항산은 중국 산수관광지로 2번 방문한 유일한 지역인데 절반쯤 장소가 겹치지 않아서 놀라웠어요.
드넓은 태항산 만큼 끝없는 감동과 추억을 안겨주신 차희호가이드님에게 감사의.말씀을 전합니다. 
변화무쌍한 태항산을 11년 이상 가이드해 온 관록이 일정 내내 빛을 발했습니다.

 

많은 관광객이 밀려오는 보천 대협곡이나 대자연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팔리구 천하폭포, 셔틀타고 빵차타고 산꼭대기를 한바퀴 돌았단 운봉화랑은 숨이 막힐만큼 압권이었습니다. 

 


왕망령, 만선산, 통천협곡, 동양의 그랜드캐년 태항산대협곡까지 효율적인 동선 안내로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않았어요.
그 험한 산을 일행들 앞뒤로 날아다녔어요. 

 


많은 질문에도 성심껏 알려주고 무엇보더 효율적안 동선 운영은 태항산 전문가다운 관록이 느껴졌습니다. 
경치에 감탄하는 것보다 가이드의 통솔력에 감탄허는 일이 더 잦았을 정도였어요.
특유의 유머스러움과 여유로움, 그리고 미소까지 태항산을 떠나면서 그 너른 품만큼이나 감동을 안겨준 차희호 가이드님,
이제 중국하면 태항산 차대장님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여행 일정 내내 대만족이었고 이런 출중한 가아드를 보유하고 있는 노랑풍선에 무한한 신뢰와 믿음을 보냅니다. 다음 패키지 여행도 노랑풍선입니다

 

다녀오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