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섬 패키지이지.

주*연 님 2024.08.19 조회 64

8월 중순 필리핀 여행 🇵🇭

패키지 포함되어 있는 과일, 무료 마사지….

상점은 과일 가게 말고 주변에 살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었으며,  사진상 저게 끝임. 그리고 첫날 호핑투어….더 이상 말 안하겠습니다 .

둘째날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에서는 사진 한쪽 외국인만 주구장창 찍어주고 투어에 있던 저희 포함 같이 간 일행은 고래보러 가서 고래와 사진이 남았을까 하는 괜한 걱정이 들만큼 사진 찍어주는 횟수 시간 포함해서 최악이였습니다.

그 다음 모알보알 거북이보러 갔는데 여기가 진짜 세부 바다지… 날씨 좋았고 호핑투어 여기서 하시길.

여기분들이 사진도 잘찍어주고 매우 적극적으로 인생샷 많이 남아주셨어요. 사진 맛집인줄.. 현지인센스 미쳤음.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뱃사람?만 빼고 현지인 모든게 최고였습니다.

물론 가는 길이 오래걸리고 허리뽀개질꺼 같지만 썸머가이드님, 케빈 현지가이드님 ,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가는 현지인 초이초이가이드, 기사님 최고였습니다. 첫날 스쿠버다이빙…. 똥물이였구요.

세부바다와 고래상어, 거북이 바다색깔이며 날씨며,, 게다가 현지인 가이드도 너무 좋았고 스노쿨링 장비 대여해주는 가게도 (현지기준, 한국기준 절대생각말기)깨끗하게 관리 잘되어 있었으며 현지인도 좋코, 화장실도 그나마 깨끗하고 샤워실도 야외에요. 일단 여기 너무 맘에 들었어요.

초이초이 포함, 베스트 드라이버 기사님 👍👍👍👍👍

>>고래상어 : 나룻배 타고들감

>>거북이: 걸어서 수중으로 들감

그외 썸머가이드님은 항상 친절하게 간혹 터프하게 리드 잘해준 덕분에 부담없이 안전하게 현지내용 들으면서 즐거웠던 여행이였습니다.

현지식 음식은 조금많이 짰지만..ㅠㅠ 다 남기고 와서 그저 죄송할뿐.. 갠적으로 현지식음식 맛있었어요.

그리고 썸머가이드님이 추천해준 마사지 👍 따따봉임. 막탄섬은 물놀이 포함 마사지 받으러 가는 곳임을..ㅎㅎ

케빈님 또한 사진도 인생샷찍어주고 좋은일에 동참함에 감사했구요. 모든게 다 너무 좋았습니다.

옵션은 생각보다 체험한 결과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하며, 그에 맞는 가격조정이 있다면 이런 불만들은 가만하고 선택할것같습니다.

이외 호텔리조트는 오래됬지만 무난합니다.

조식, 저녁도 맛있게 먹었고 현지사람들 자체가 너무 선하고 친절해요.  아기엄마들이나 가족이 많은 이유가 안전하고 넓게 놀기좋은 장소로 되어 있더라구요. 막탐섬 바다는 걍 똥물.

샤워필터기 꼭 챙기시고, 물도 챙겨가시고, 화장실멘탈도 챙겨가시길~, 손소독제, 비누 꼭꼭! 챙기시고.

8월의 막탄섬의 바다는 따뜻한 걸로~~

그리고 썸머가이드님 첫날 비행기 연착됬음에도 불구하고 새벽까지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힘든내색 없이 꼼꼼히 잘 챙겨주셨어요.
마지막까지 더운날임에도 잠도 못잤을임에 불구하고 거리상 픽업하고 그러느라 진짜 애 많이 써주셨습니다.

해외 패키지

필리핀 세부 4/5/6일 #쉐라톤 #전신마사지포함

65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필리핀 세부 3박5일 #솔레아 #18시체크아웃 #노팁 #노쇼핑 #호핑투어포함

50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필리핀 세부 4/5/6일 #마리바고 #전신마사지포함

46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필리핀 세부 4/5/6일 #벨몬트 #막탄뉴타운 #전신마사지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