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3박5일 여행(하나(Hana) 가이드님)

최*원 님 2024.08.19 조회 51

일주일만에 급하게 여름휴가 찾다가 운 좋게 자리가 남아있어서 기대설렘걱정으로 떠난 코타키나발루 여행이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딱 도착해서 가이드님 만나고 ‘와 가이드님 멋있다..’ 생각하면서 여행이 시작되었어요.ㅎㅎ 첫날은 밤에 도착했기때문에 바로 호텔(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로 바로 갔습니다. 저희는 바로 자기는 아쉬워서 로비층에 있는 바에 가서 맥주 한잔이랑 꼬치 먹고 잠들었습니다. 결제는 트래블월렛카드로했습니다.

둘째날은 호핑투어 일정이어서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고 8시 20분에 수영복 입고 나갔습니다. 거기 가서 짐 놓을 곳이 없을 줄 알았는데 밥 먹는곳에 짐 모아놓을 수 있어서 모자랑 선글라스같은거 안 가져가서 후회했어요. 갔다와서 리조트에서 씻고 요트선셋투어 갔다왔습니다. 저녁에 날이 흐려져서 선셋 제대로 못보고 있었는데 돌아갈려고 하는 찰나에 해가 나와줘서 너무 이쁜 선셋도 볼 수 있었습니다!

셋째날은 자유일정이여서 오전에는 호캉스 즐기면서 수영장에서 놀고 오후 네시반쯤부터 나이트투어 시작했습니다. 하나 가이드님이 다들 이마고 궁금해한다고 이마고 쇼핑몰도 데려가 주셔서 쭉 둘러보고 드디어 탄중아루!! 선셋 보러 갔는데 역시 너무 예뻤어요.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포즈 다 알려주셔서 어버버 하지 않고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씨푸드 먹고 야시장 가서 망고랑 망고스틴 바리바리 싸들고 리조트로 돌아왔습니다.

넷째날도 오전에 리조트에서 노닥거리다가 두시반쯤 체크아웃하고 시티투어 돌면서 가이드님한테 말레이시아 설명 들으며 사진 찍고 돌아다녔어요. 시티투어 끝나고 반딧불이투어 바로 했습니다. 반딧불이 보기 전에 또 해변가서 선셋 볼 수 있었는데 비가 갑자기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비를 그렇게 맞는 와중에도 가이드님이 마지막까지 사진 찍어주셨습니다.ㅠ 나중에 본 결과물이 너무 멋져서 깜짝 놀랐어요. 비가 진짜 너무 많이 와서 반딧불이 투어 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가이드님께서 마지막까지 노력해주셔서 무사히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극적이었고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항에 최대한 늦게 내려주시려고 발마사지까지해서 투어 마무리할 수 있었고 공항에서 거의 기다린 시간없이 비행기 탈 수 있었습니다! 많은 인원이었는데도 하나 가이드님이 잘 통솔해 주시고 중간중간 말레이시아에 대해서도 설명 잘 해주셔서 유익하고 재밌었던 3박5일 여행이었습니다!! ٩( ᐛ )و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초특급수트라하버NO쇼핑#호핑#반딧불#선셋요트 #16시체크아웃

54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초특급 수트라하버퍼시픽 #호핑투어 #자유일정 #써차지포함

4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CJ홈쇼핑/코타키나발루 5일]초특급수트라하버NO쇼핑#호핑#반딧불#선셋요트 #16시체크아웃

4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코타키나발루 5/6일]수트라하버리조트#NO쇼핑#NO옵션#18시레이트체크아웃#GOLD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