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양유진) 가이드님과 함께 한 가족여행~

진*윤 님 2024.08.23 조회 53

코타키나발루로 가족여행을 가게 됐어요~ 저희 가족은 8명이라 시끌벅적하고 한마디씩만 해도 여덟마디가 되는 듣기만해도 심란한 가족이랍니다 ㅎㅎ
저희가 가족여행을 국내로는 종종 다녔지만 해외는 처음으로 가게 됐어요!
그래서 걱정도 되고, 패키지에 대한 안좋은 이야기도 듣다보니 과연 잘 다녀올 수 있을까 조마조마하기도 했답니다!!

결론은 엄청나게 잘 다녀왓어요!!!!!!!

저희 가족 중에 한명이 몸이 조금 불편해서 남들보다 이동하는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데,

하나 가이드님과 사전에 이야기해서 휠체어도 준비해주시고 저희 가족 배려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오자마자 웰컴 과자도 주시고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사실 무슬림 국가라 공항에서 육포를 다 뺏겨서 속상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잘 다독여주시고 좋은 여행, 맛있는 데 소개도 많이 시켜주셔서 육포는 다 잊고 잘 놀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이동할 때마다 말레이시아에 대한 역사, 지폐에 대한 이야기, 지역이야기, 여행이야기도 해주시고 장난도 쳐주시고

세심하게 한팀 한팀 신경써주셔서 정말 1분 1초 알차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

자유여행도 중간에 껴있어서 뭘할지 고민됏는데 가이드님이 추천도 잘 해주시고,
여행 일정중에 옷이 젖는 일정들은 조율해주셔서 마지막날에는 뽀송하게 한국에 갈 수 있었습니다!!
자유여행이 조금은 지루해질 수 있었는데 가이드님께서 일정을 조율해주셔서 정말 완벽하게 놀았답니다~
둘째날은 호핑투어, 저녁에는 탄중아루 비치에서 선셋사진도 찍고, 야시장도 가고 씨푸드도 먹고, 셋쨋날(자유여행)에 오전에는 호텔에서 놀고, 주변 시내도 구경하고(밤에는 위험해서), 오후에는 반딧불투어도 보고(원래 다음날 일정을 앞당겼어요!), 넷쨋날에는 오전에 낚시투어하면서 스노쿨링도 하고, 수상가옥도 보고, 낚시도 하고, 크랩도 먹고 (쏘맥도 먹고), 오후에는 라운지에 짐 두고 근처 쇼핑몰도 보고 친구들한테 줄 과자도 사고~
원래 일정대로라면 이렇게 알차게 못놀았을 텐데 하나 가이드님이 세심하게 잘 알려주셔서 믿고 따라갔더니 완벽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감사해요ㅜㅜ

그래서 다음에 정말 또 여행을 가게 된다면 하나 가이드님을 또 뵙고 싶네요!
주변 지인들이 가이드님 추천해달라고 하면 정말 하나 가이드님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엄청 예뻐요.. 가이드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

여튼 즐거운 여행,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마지막은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사진~

해외 패키지

[웰컴PICK! 코타키나발루5일] 시타딘호텔 #NO쇼핑#호핑#반딧불#선셋요트#16시체크아웃

2024.10 ~ 2024.10
    50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준특급그란디스#NO쇼핑#호핑#반딧불#시내라운지#18시체크아웃

34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 5/6일]특급 르메르디앙VS하얏트 센트릭#호핑투어#자유일정#써차지포함

42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Light Pack

[코타키나발루5/6일]특급르메르디앙VS하얏트센트릭#호핑#반딧불#선셋요트#씨푸드#230불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