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인솔자(정종환님)와 거품없는 노란풍선 패키지

정*택 님 2024.08.26 조회 80

첫 유럽여행이라 설레고 걱정도 있었는데 노란풍선 패키지와 편안하게 이끄시는 인솔자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전체적으로 패키지에 거품이 없었고 스위스/이탈리아 9일 일정이 훌륭했습니다. 미니버스를 타고 나폴리의 아말피 일정이 들어간 점 아주 좋았습니다.

스위스는 여름이라도 따뜻한 봄날씨 같고 아름다운 자연경관, 이탈리아는 무더워서 힘들긴했지만 역사 유적지와 이국적인 풍경속에 취해 있던 나날들이었네요.

유럽이라 숙소가 걱정되었지만 첫날 빼고는 모두 훌륭했고요, 냉장고는 마지막날 빼고는 모두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식사는 유럽 물가상 큰기대는 안하는게 좋을 것 같고, 매식이 몇회 있었고, 일정중에 티본 스테이크가 한번 나왔습니다.

인솔자(정종환님) 분께서는 오바하지 않고 편안하고 조용히 이끄시는 스탈이셨고, 질문에 솔직히 얘기해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첫날 교통체증으로 버스가 늦게 도착해서 좁은 공항터미널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옥의티 였지만 여행이라는게 변수가 생기는 법이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좁은 터미널보다는 옆에 큰 쇼핑몰 건물이 있던데 거기서 돌아다니면서 기다렸으면 덜 지루했을 것 같긴 하네요.

이번이 노란풍선 패키지 2번째인데, 전 다음에도 거품없고 일정 훌륭한 노란풍선 패키지를 이용해볼까 생각합니다.

인솔자(정종환)님과 가이드, 관계자 분들께 무탈히 여행 잘 갔다온 점에 감사드립니다.

해외 패키지

프랑스/영국 9일 #예술의 근원지 #몽생미셸 #코츠월드 #스톤헨지 #영국아울렛 #1급호텔

2024.12 ~ 2025.04
    3,634,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스위스/이탈리아 9일 #융프라우 #루체른 #리기산 전망대 #취리히 #나/폼/소

2024.11 ~ 2025.04
    3,334,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프리미엄

프랑스/스위스 9일 #TOP PICK #아시아나항공

2024.10 ~ 2024.12
    8,920,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스위스/이탈리아 9일 #스위스 3days #융프라우 #리기 #스위스 속 이탈리아 #토스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