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희훈 가이드님과의 멋진 후쿠오카 여행!

조*라 님 2024.09.21 조회 38

추석연휴 9/15일 출발 2박3일 후코오카 패키지 여행다녀왔습니다

김해공항에서부터 함께한 권희훈 가이드님 덕분에 알차고 재밌는 여행이였어요!!

첫째날 유휴인 벳부 일정으로 장시간 버스이동이 지루하고 힘들 수 있었는데 권희훈 가이드님의 여행설명을 듣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후쿠오카 뿐만아니라 일본 전역을 설명해주시는데 오랜만에 수학여행온 기분이고 몰랐던 곳곳에 대한 설명이 너무 좋았습니다

1일차 숙박한 모리노유 리조트는 야외노천탕이 진짜 너무 좋았고 대욕장에도 야외탕이 있는데 꼭꼭 이용해보세요!! 유황온천이라 진짜 바로 피부가 스베스베 해진게 느껴집니당 :)

권희훈가이드님께서 일본인은 3번의 온천을 한다셨는데요

온천에 도착하고, 저녁식사후, 아침 요렇게 3번은 꼭꼭 온천하시길 추천합니당!!

2일차에는 전일 시간이안되서 못갔던 유노하나에 일찍출발했어요

오픈시간이 아닌데도 권희훈가이드님이 미리 연락해서 관광할 수 있게 챙겨주셨어요.

항상 다른팀들보다 조금빠르게 안번잡하게 돌아볼 수 있도록 일정조율해주신 가이드님 능력이 👍👍

권희훈 가이드님께서 관광지도착전에 꼭 보고와야하는 곳, 꼭 먹어야하는거 알려주시는데 고것은 꼭 하고오셔야합니당

아소산 갔을때 구름때문에 5봉은 못봤지만 ㅜㅠ 요거트 마싯어요!!

2일차 숙소는 기존 예약시에 시내호텔예정이라고해서 일부러 저녁자유식으로 예약한건데

여행 2틀전에 갑자기 아일랜드 시티에 the 358 umi로 바꼈더라구요…….

이게 이번여행의 큰 오점이랄까요…… 주변에 상점들은 8시에 다 문닫고 시내까지는 40분정도 택시타고 나가야해서 속상…………

호텔은 신축이라 아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조식도 굿굿

3일차 유일하게 비가 안오는 날이였는데

비가안와서 엄청 더웠……

마지막날은 너무 피곤해서 가이드님 설명도 잘 못듣고 차에서 졸아가지궁 너무 아쉬워요

여행내내 여행지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일본 문화 특산품 알려주신 권희훈 가이드님 덕분에 2박3일 짧지만 알찬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마가 겨울 북해도 여행도 꼭 권희훈가이드님이랑 가야한다고 하시네용 😁😁 조만간 또 뵐수있길!!!

해외 패키지

부산출발 후쿠오카 3일 #큐슈의품격 #6명출확 #스기노이 #히젠야료칸 #온천2박

983,2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부산출발 후쿠오카 3일 #오전출도착 #짧고알차게 #실속가득 #벳부 #유후인

493,2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부산출발 큐슈 4일 #신규취항특가 #시내호텔3박 #구마모토 #아소 #후쿠오카 #큐슈모아보기

2024.12 ~ 2024.12
    799,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부산출발 후쿠오카 3일 #반나절자유일정 #온천 체험 #오후출도착 #시내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