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행 인솔자님, 그리고 좋은 팀원들과 함께한 동유럽 여행♡

권*아 님 2024.09.22 조회 92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서유럽을 노랑풍선(기간을 놓쳐 후기를 작성하지 못하였는데 조영광 인솔자님이셨습니다! 이때도 너무 좋은 여행이었어요 :D)과 함께 다녀왔고 이번에는 동유럽을 선택했습니다!

♡양자행 인솔자님♡께서 여행 전 필요한 물품과 진행될 일정 등등 다양한 부분의 정보를 미리 카톡으로 알려주셔서 빠짐없이 잘 챙기고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저와 엄마, 그리고 언니까지 여자 3명이서 여행을 떠났어요 :) (아빠는 집에서 고양이 놀아주셨습니다,,,ㅎㅎ)
동유럽은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를 방문하는 4국 9일 일정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미리 사전좌석 지정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아시아나의 바뀐 정책으로 인하여 전화상으로 좌석 지정이 가능한 점을 알려주셔서 빠르게 앉고싶은 자리, 3명이 붙어갈 수 있도록 지정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다행이었어요ㅜㅜ

*비행기 타는 날 제외한 여행 일정*
<1. 독일 퓌센>
왕복 버스 가능! 편도는 3유로 + 왕복은 3.5유로이지만 저희는 걷기를 선택해서 올라갈 때만 버스를 탔어요!
풍경도 예쁘고 양자행 인솔자님께서 노이슈반슈타인 성에 관련한 다양한 얘기를 해주셔서 재미있게 들으며 일정을 진행했어요!!!

<2.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잘츠부르크로 이동합니다~
비가 오기는 했지만 오히려 비가 와서 더 재미있었어요! 저희는 꼭 여행에 하루는 비가 왔었는데 매번 좋은 기억으로 남더라구요ㅎㅎ
미라벨 정원, 잘츠부르크 대성당, 호엔잘츠부르크 요새 등 여러 장소를 방문했고 함께 해주신 가이드님과 인솔자님께서 좋은 사진 스팟을 알려주셔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이때는 일요일이라 상점들 대부분이 열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딱 한 곳 열어서 열심히 카드를 긁었습니다..

<3.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장크트길겐, 잘츠카머구트>
소금!!!! 사러갔습니다ㅎ
이날은 비가 좀 많이 내려서 인솔자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셨어요ㅜㅜ 안개가 많이 껴서 전망대 같은 곳에 올라가서는 안보일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일행분들께서 그래도 올라가자! 하셔서 모두 같이 올라갔는데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오히려 안개가 적절하게 있어서 더 멋있는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D
성 슈테판 성당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주변에서 자유시간을 주셔서 성당 내부에도 들어가보고 카페에 들러서 시간을 보내다가 모였습니다!

<4. 오스트리아 빈>
새로 오신 가이드님과 함께 일정을 진행했습니다!
쉔부른 궁전을 먼저 둘러보고 자유시간을 주셔서 정원에서 사진도 찍고 즐겁게 돌아다녔습니다!
그리고 벨베데레 궁전으로 가는데 클림트의 주요 작품들을 다 설명해주시고난 후에 자유시간을 주십니다! 저희 일행들은 에곤 실레의 작품 설명을 추가로 듣고싶어서 물어보니 직접 안내해주시고 관련 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길 잃지 않도록 안내도 잘해주셔서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5. 부다페스트>
첫 부다페스트 일정은 바로 야경을 보러 가기였습니다!
진짜 사진 찍기 좋은 위치로 바로 내려두셔서 빠르게 예쁜 사진을 찍고 주변을 돌아보다가 안전하게 다시 버스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양자행 인솔자님, 그리고 그레골 기사님과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정말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야경도 너무 예쁘고 마침 보름달이 국회의사당 옆에 떠서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때 전날까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부다페스트 유람선 일정은 진행하지 못하였지만 관련 피해 없이 안전하게 또다른 일정을 진행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ㅜㅜ 인솔자님께서 정말 걱정을 많이 하시고 대신 아쉬워하셨는데 일행분들 모두가 괜찮다고 했어요! 오히려 저희는 인솔자님과 기사님 모두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야경을 보고 난 후 그 다음날 부다성과 마차시 성당, 어부의 요새, 성 이스트반 성당(이름 관련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요! 직접 들으면 더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에 들렀고 영웅광장은 행사로 인하여 주변을 막아놔서 들어가지는 못하였습니다,,ㅜㅜ

<6. 체코 체스키크룸로프>
제가 가장 기대하고 열심히 사진 찍으려고 준비한 곳입니다!! 곰이 2마리랬는데 한마리는 봤어요 :)
어디를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고 골목 사이사이도 모두 예쁘니까 꼭 다 둘러보세요!
날이 너무 좋아서 기대한만큼 사진도 건졌고 점심 저녁도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날 저녁에는 프라하로 이동했습니다!
틴 성모 교회의 밤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어요ㅠ 그리고 주변에 있는 클레멘티눔 천문 타워를 8시에 맞춰서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양자행 인솔자님께서 시간을 완벽하게 맞춰주셔서 기가막히게 딱 보고 모여서 이동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호텔이 무려 힐튼... 최고였어요!! 그리고 이 날에 한국에서도 못본 그분과 함께 같은 호텔에 있었다는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조식 먹을 때도 수행원분들과 관련 여러 정장 입은 사람들이 많아서 좀 놀랐어요.. 근데 밥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좋은 호텔이었고 꼭 루프탑 바도 가세요! 칵테일 너무너무 맛있었고ㅜㅜㅠ

<7. 체코 프라하>
전날에 프라하 야경을 볼 수 있었고 그 다음날에 낮 프라하를 볼 수 있었어요! 낮과 밤이 색다르게 둘 다 예뻐서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함께 오신 프라하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날씨가 진짜 너무 좋은 날이라하시더라구요~ 햇빛도 좋고 모든 풍경이 아름다워보이는 날이었습니다!
올드카를 타고 주변을 둘러보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중간중간에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 해주셔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8. 독일 드레스덴>
인솔자님의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드레스덴으로 이동했습니다!
젬퍼 오페라 하우스를 보고 군주의 행렬을 직접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어요!!! 프라우엔 교회에 갔을 때는 딱 햇빛이 비추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마침 안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설명에서 들은 녹은 십자가도 볼 수 있었어요!!!! 내부도 꼭 들어가보세요~ 뭔가 묘하게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교회였습니다!! 천장도 꼭 보시고!!!
아 그리고 드레스덴에도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다리가 끊어졌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관련 피해가 없었지만 홍수 때문에 수위가 올라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9. 독일 로텐부르크>
와 진짜 처음에는 기대 없이 갔는데 진짜 건물색이 동화같아요!!! 분홍색, 하늘색, 연두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이루어진 동화마을 같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최고의 공간은 크리스마스 마켓.. 여기서 그냥 돈 탈탈 털고 나올 정도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반짝거리고 그냥 감탄만 나오는 크리스마스 상품들이 잔뜩이었어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대될 정도로 눈이 즐겁고 빨간색도 그냥 빨간색이 아니라 어 크리스마스!!! 할 정도의 빨강이라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스노우볼, 다양한 오너먼트, 자수로 된 테이블보 등등 여러 물건을 사고 한아름 짐을 만들어 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홀린듯이 장바그니에 담게 되는 상품들이었어요*^^* 조금만 더 있었으면 탕진할 뻔.....ㅎ

초반에 3일정도는 매일 비가 조금씩 왔음에도 불구하고 운이 좋아서 아름다운 풍경도 볼 수 있었고, 모든 일정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저희 일정에 참여해주신 모든 가이드분들과 인솔자님께서 다 운이 정말 좋다 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저희 일행들 모두 너무너무 좋은 분들이었어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매번 여행을 가면 일행분들이 모두 좋으신 편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너무 좋은 분들이었어서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초등학생 친구가 매번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주어서 너무 귀여웠고 각 가족분들의 자녀분들(저희를 포함해서..ㅎ)도 다들 연령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더더욱 즐거웠습니다!!!

그레골 기사님도 매번 센스있게 빠른 길로 가주시고 매번 인사도 너무 잘받아주셔서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노랑풍선의 패키지를 가게 된다면 양자행 인솔자님과 함께 가고 싶어요!!!! 정말 일주일이 넘는 긴 시간동안 매번 챙겨주시고 저희들 모두 너무 예쁘게 봐주셔서 즐거운 여행, 그리고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한명 한명에게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최선을 다해 저희의 컨디션을 신경써주시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빠른 해결을 통해서 대처를 너무 잘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D

관련상품

해외 패키지

동유럽3/4국7/9일 #11/13확정 #특가 #전일정4성호텔 #대한항공 #쉔부른궁전내부관람

2024.11 ~ 2025.03
    1,690,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동유럽4국9,10일 #특급호텔1박 #8대특식 #인솔자동행 #2대야경포함 #왕복직항

2024.10 ~ 2025.11
    2,134,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동유럽4국9일 #대한항공 #로텐부르크 #드레스덴 #3대도시자유시간 #2대야경포함

2024.10 ~ 2025.10
    2,031,000원~ 출발일보기
    해외 패키지

동유럽4국9일 #벨베데레관람 #야경포함 #인솔자동행 #아시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