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본사의 문제점>
- 홈페이지 여행소개 내용과 실제가 다름
; 항공권 발권 방법이 창구가 아닌 키오크스로 바꼈는데, 홈페이지는 전혀 바꿔놓지 않음
그로 인해 실제 여행을 가신 80대 노부모님이 어려움을 겪음
- 사전에 알려준 가이드 연락처 오류
; 여행 전일 알려준 가이드 연락처 오류,
그러 인해 여행 당일 오류전화로 사전에 부모님 여행을 부탁하였다가 항의를 받음
<가이드 문제>
- 기상사정으로 비행기가 연착되었는데, 강한 경상도 사투리로 전화하여 어디냐고 따짐
그런데, 심지어 여행 당사자인 부모님이 아닌, 계약자인 딸에게 전화하였으며,
여행 당사자 연락처로 다시 하라 하였으나, 모른다고 하면서 소리를 지름
결국 여행계약자 딸이 여행당사자 부모님 연락처를 다시 알려줌
- 동행객은 맛집투어로 추가 비용을 내고 온 팀이었는데,
그 팀과 같이 투어를 진행, 식사때마다 자리를 나눠서 질이 다른 음식을 제공
같은 비용의 고객끼리 한 팀으로 묶지 않고, 서로 다른 옵션으로 계약한 고객들을 한 팀으로 묶어서
여행하는 내내 모두가 불편하게 함
<총평>
부모님께서 노랑풍선이 좋다고 하여 예약했으나,
이번 제주여행을 통해 크게 실망하였으며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이라 홈페이지 등 본사관리도, 가이드관리도 부실한 것 아닌가 생각함
본사의 부실함, 가이드의 불친절함에 대해서는 주변에 널리 알려서
다시는 이번과 같은 불쾌한 여행이 되지 않도록 미리 알려주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