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9명 대가족으로 패키지를 여러번 다녔지만 이번 여행이 최고였다고 다들 이야기하시네요.
첫끼로 쌀국수로 시작해 반세오 분짜 한식 등등 음식들이 다 맛있었고 식구많다고 더 챙겨주시는 정재훈가이드님 덕분으로 배터지게 먹고도 남았어요. 남은거 포장하고 싶을 정도로 반세오는 맛집이었어요.
아쉬운 점은 패키지 특성이긴한데 일정시간이 넘 촉박했어요. 발도장만 찍고 턴~ ㅋㅋ비치나 섬에 머무르는 시간이 20분으로 너무 짧아서 아쉬웠고요. 호핑투어 기대했는데 세부나 괌 바다 생각하면 안될듯해요. 바닷속이 너무 흐려서 진짜 실망했어요. 스팟을 잘못 찾으신 듯ㅎㅎ 줄낚시도 조류가 너무 심해서 줄이 자꾸 떠내려가고 배에 걸려서 끊기고해서 그것도 아쉬웠네요. 풀옵션패키지라 거의 옵션이 포함된 상품이었지만 옵션 몇개를 더 했는데 쯔엉동야시장이 왜 옵션비가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입장료가 있는 것도 아니고 데려다주기만하고 1시간 자유시간이었는데말이죠. 그랜드월드는 야경이 이쁜데 정작 거기에선 자유시간이 없어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네요.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여튼 큰일없이 정재훈가이드님 인솔로 대가족 재미있고 즐겁게 잘 다녀왔어요.
물놀이 관광 놀이동산 동물원 다양해서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즐거운 곳이었어요. 담에 또 가고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