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나의 첫 패키지 여행-주광진 가이드님
안*선 님 2025.01.14 조회 74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직장에서 보내줘서 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여행일정을 계획하지 않고 비행기, 숙소만 예약한 뒤 떠나며 아침에 일어나는 것을 힘들어하고 밤에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패키지 여행이 걱정되었는데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중국도 처음이었지만 중국 특성상 거리가 넓은 편인데 버스로 데려다주니 너무 좋았고 아침잠이 부족해도 버스에서 자면 되니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이드님을 너무 잘만나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이 버스 안에서 지루하지 않게 역사 이야기, 농담과 재밌는 이야기를 계속해주시고 간식도 제공해주셨습니다. 항상 불편한건 없는지 필요한건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단체인데도 아이가 있는 일행이나 몸이 불편하신 분 배려도 놓치지 않으셨습니다. 다음 중국여행은 가이드님이 배정된 도시로 따라 가고싶을 정도였습니다.
일정도 딱 좋았던 것이 러시아거리, 유럽거리 등 예쁜 거리가 많아 사진촬영 하기 좋았고 우리나라의 역사를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사지가 최고였는데 오일없이해도 베트남, 태국보다 더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온천은 날이 추워도 수건 덮고 다닐만했습니다. 물론 실내도 있구요.
식사는 중국특색이 잘이살아있는 원테이블(회전테이블)에그중국스러운 음식이었지만 입맛에 맞았고 뷔페는 시간이 부족할정도로 먹을 것이 많았습니다. 일정이 촉박하여 어쩔 수 없지만 뷔페는 시간이 조금 더 배정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차도 특이하고 VR은 한국에도 있지만 내용이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내용이라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