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가이드님과 함께한 미서부 최고였습니다!!

고*수 님 2025.01.26 조회 15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친구와 함께 미국 여행을 가보자! 해서 출발하게 되었고 미국이 처음이라 패키지 상품을 이용했습니다. 패키지 예약에 있어 <<김기표>> 담당자님께서 정말정말 친절하게 예약에 도움주시고, 첫 미국에 조바심이 나서 정말 질문을 많이 했는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현지합류 상품을 이용했는데 패키지 인원분들과 처음 만났을때 대부분 다 가족단위로 여행을 오셔서 사실 조금 걱정했는데 이준 가이드님께서 처음 만났을때 부터 우리는 이제 가족이라며 분위기를 정말 잘 끌어가주셨어요! 이동하며 버스 밖 풍경을 보기 위해 제일 앞에서 앉아서 갔는데 옆쪽에 앉으신 가이드님께서 식당과 관광지에 연락하시는 모습을 보며 정말 직업적인 의식과 서비스가 남다르다 생각했고 그 덕분에 저희 버스는 식당을 가도 1등으로 밥 먹고, 관광지도 쩨일 먼저 들어가서 아무도 없을 때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며칠 지내다보니 다른 투어버스 5대 정도와 일정이 비슷했는데 인원이 많아서 관광지에 가면 사람이 막 북적북적하는데 저희는 여유롭게 구경도하고 쇼핑도 하고 사람들 우르르 들어올 때 쯤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최고의 관광을 했습니다!! 다양한 관광지에서 사진도 인생샷으로 잘 찍어주시고 이동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재밌는 미국 역사이야기들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최고 ! 그리고 너무 죄송하게도 현지합류 일정을 예약하고 비행기를 따로 잡았었는데 비행기 예매를 잘 못해서 패키지 상품 변경이 필요했었는데 한국 여행사와 미국 여행사 사이에서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조치를 해주셔서 버리는 날이 없이 알차게 여행했습니다! 그렇게 관광버스가 화목하고 너무너무 즐거운여행을 하여 노랑풍선을 선택한 것, 이 준 가이드님을 만난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마지막 날 귀국행 비행기 때문에 다른 버스에서 10분 정도가 합류했고 그 중 한 팀에서 합류하실 때부터 불만이 가득한 태도로 불평스러운 말들을 하셔서 같이 있는 사람들마저 불편함을 느끼게 하셨습니다. 가이드님께서 다음날 공항 출발 시간이 각각 달라 비행사별로 셔틀 시간과 공항 도착에 대해 여러번 강조하셨습니다. 4번 넘게 말씀해주셔서 저도 모든 비행편과 출발 시간이 기억날 만큼이었습니다. 근데 아까 불평불만 하시던 분들이 가이드님께 본인들에게는 시간을 알려주지 않았다고 쏘아붙여 듣는 저도, 같이 듣던 여러 사람들도 너무 불편하고 화가 날 정도였습니다. 호텔 로비에 도착해서까지 이어진 불평불만에도 친절하게 답을 해주시는 가이드님을 보고 한국으로 돌아가기전 글을 꼭 남겨야겠다 다짐했습니다. 10일 동안 최고의 기억과 추억을 만들어주신 <<이준>> 가이드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 최고였습니다!!

다녀오신 상품

관련상품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옐로스톤/미서부 12일 #시즌한정 #2인이상 출발확정

    출발일
    2025.05 ~ 2025.09
    5,59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미서부 10/11일 #VIP버스탑승 #2인이상출발확정#4대캐년

    출발일
    2025.05 ~ 2026.03
    3,29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프리미엄

    미서부7/10일 #TOP PICK #VIP버스탑승 #좌석업그레이드

    출발일
    2025.05 ~ 2026.03
    3,799,000원~ 출발일보기
  • 상품 이미지
    해외 패키지

    미서부9일 #2인이상출발확정#그랜드캐년

    출발일
    2025.05 ~ 2026.04
    2,599,000원~ 출발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