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후기] 정통료칸+힐튼+야나가와 뱃놀이+아소초원
이번 일본 여행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 온천과 풍경: 유후인과 오이타의 온천은 정말 훌륭했고, 자연 풍경도 아름다웠습니다. 숙소 내 온천이 크지는 않지만 물이 좋고 온천을 즐기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소초원의 넓은 들판과 신선한 공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 가이드: 젠틀하고 잘생긴 오상현 가이드님 덕분에 여행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웠습니다. 얼굴만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고 세심한 설명이 좋았어요. 간단한 일본어도 가르쳐주고 좋았어요. 상품명에 (오상현 가이드 인솔)이라고 되어 있다면 또 가겠습니다^^
- * 일정: 주요 관광지를 골고루 방문하는 일정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야나가와 뱃놀이도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같이 즐기시면 더 즐거울 거예요.
- * 식사: 일본 현지 음식들이 기대 이상이었고, 식사의 질도 높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유여행일 때는 부페식 호텔조식과 주변 식당이었는데 이번 여행은 주로 일본 가정식이었고 그게 저는 더 좋았어요.
- * 쇼핑: 1회 쇼핑이 있는데 전혀 구매 강요 없이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패키지 여행과 다른 점이었고 만족스러웠어요.
-
- **쇼핑팁 : 둘째날 숙소 주변이 매우 시골이긴 하나 큰 약국 두군데 있어요. 저는 숙소 바로 옆 드럭스토어로 갔는데 택시타고 돈키호테나 큰 드럭스토어 찾아가실거 아니라면 여행 일정 중 여기가 가장 저렴하고 컸어요. 그리고 마직막 날 가이드랑 같이 가는 일본 시내 면세점도 비싸지 않아요. 그렇다고 시내 약국 대비 싸다는건 아닙니다. 약은 실제 효능을 잘 몰라 무조건 추전은 못하고요 나머지 물품은 필요한건 그냥 여기서 사셔도 될 것 같아요. 직원들도 한국사람이라 물어보기 편하고 일부품목은 드럭스토어랑 가격이 같아요.
이번 여행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고, 다음에도 같은 여행사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오상현 가이드 고마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