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6명의 친구들과 함께 한 그리스여행
박*숙 님 2025.05.20 조회 78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직장동료들이자 친구인 6명의 모임에서 해외여행을 추진했는데 모두 다녀온 곳들이 달라서 장소 선정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한 나라만 집중 보는 걸로~~
그리스를 다녀온 친구들도 있었지만 모두 다른나라와 함께 다녀온 터라 산토리니, 코린토, 미케네 등은 다녀오지 않아 그리스로 고고~~ 처음에 전세기를 띠우는 모 여행사에 일찌감치 예약을 해놓았으나 안타깝게도 지진으로 여행취소 통보를 받고, 다른 곳으로 알아보았으나 계속 문제가 생기다가 결국 다시 그리스로….
옵션이 좀 많았지만 가격대비 일정이 괜찮아 보이는 노랑풍선 여행사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결코 화려하지는 않지만 신화와 역사가 살아있는 그리스 여행~
마치 교과서 속 역사의 현장으로 내가 들어가 함께 호흡하고 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꼈습니다. 유적지나 박물관은 해설이 없다면 완전 꽝인데 김중기 가이드님의 전문적인 해설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더 체계적인 설명에 대한 목마름도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산토리니 여행은 패캐지 속 자유여행의 여유로움을 느끼며 곳곳을 돌아볼 수 있어서 있어서 좋았고 배안에서의 휴식도 좋았습니다.
혹시 비슷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작은 포트와 컵라면(컵누룽지탕, 컵된장국 등등)을 준비해가면 배안에서(전기사용 자유로움) 아주 유용하게 맛있는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감사하게 다른 팀 것을 빌려 사용했습니다. ㅎ ㅎ
여행은 날씨가 중요한데 대부분 쨍한 날이라 너무도 감사하게 파란하늘과 하늘을 닮은 에게해와 지중해 물빛을 눈에 담고 카메라에도 담았습니다.
가격대비 호텔도 좋았고 먹는 것도 만족했습니다. 특히 바다 뷰 호텔이 많아 눈을 뜨면서 침대에서 일출을 볼 수 있어 행복플러스~~
다만 아쉬운 것은, 마지막날 아침이 도시락이었는데 호텔측에서 너무 성의없게도 (과자와 디저트 빵만 있고 샌드위치 한조각 없는) 부실한 식사여서 개선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친절한 가이드 김중기님~
우리팀이 6명이라 (유럽식당은 대부분 4인테이블)챙기기 어려웠을텐데 늘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이드 포함 함께 여행하신 분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