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신 상품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연합으로 진행하는 페키지 여행은 처음이라 조금 불편할 수 있겠다라는 마음을 갖고 시작한 여행이었다. 현지에서 jake님을 만나는 순간 간사할 정도로 맘이 가벼워졌다. 유쾌한 표정으로 명쾌하게 일정을 소개하고 세심하게 배려하는 행동에 가이드 잘 만나는것도 복이라던데 엄청난 복 받으며 시작한 여헹이란 생각에 더 신나게 출발한 여행이었다. 그 마음은 마지막 날까지 마음도 몸도 호사를 누리는 럭셔리한 여행이었다. 마치 팀 별로 진행한 맞춤형 여행을 한 느낌이었다. 덕분에 같이 한 멤버들과도 가이드님 칭찬으로 여행의 하루를 마감하였다. 특히 요트 투어는 오래도록 가슴에 남는 에너지 충전이었다. 게다가 찍어주시는 사진마다 작품이니 감동은 늘 배가 되었다. 마지막날의 반딧불 투어도 매우 환상적이었으며
자연과 하나됨에 감동 스럽기까지 했다. 처음 부터 끝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여행자들에게 기쁨을 주신 jake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즐기면서 일하시는 마음 변치 않으시기를 바라며 님 덕분에 다시 한번 더 가고 싶은 코타 여행 이었습니다. 늘 웃을 일 많은 시간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